부산 맛집 베스트 / 범일동 물회맛집 # 감포참가자미 ­

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옥샤미입니다오늘은 범일동에 있는 횟집*감포참가자미 포스팅할께요

위치는 범일동 지하철역2번출구에서조금 걸어오면 되요!자세한 위치는 아래지도를 참조해주세요

>

감포참가자미 입구입니다!!자연산 참가자미물회 각종활어 세꼬시 전문!!부산 맛집 베스트 /  감포참가자미부산 동구 범일동 830-282번지T.051-643-3187

>

고럼~~ 입장해보실까요!지난주부터 물회가.. 먹고싶었는데드디어 물회님을 만나러갑니다(두근)

>

이층도 있어요우리는 1층 방으로 총총총~~~

>

>

>

감포참가자미 메뉴판물회 3개랑 가자미미역국 주문시원한 사이다도 !!!!’모밀사리 추가는 서비스’문구가  눈에 쏙 들어와요!마구 샘솟는 옥식탐씨…

>

>

주문하자마자 기본찬 셋팅오징어젓갈 / 연두부 / 김치나물 3종그리고 각종 쌈야채와 양념장

>

오잉~~ 이게 뭔가요?ㅋㅋㅋ맥주 피쳐에 나오는 물회 냉육수♡색깔이  곱네요..!

>

>

물회 등장이요~에헤라디야~~~ 신난다~~~♡먹기전 물회 맛있게 먹는방법정독하실께요!

>

자   준비되셨죠?먹방 시작합니다!!!

>

양념되어있는 물회를요리조리 비벼주어요

그냥 먹어도 맛있고김+깻잎에 싸먹으면 더욱 꿀맛!

>

요러케요!!!!!!!맛있어요오!!!!!!

>

가자미 미역국 등장!!!!!보글보글처음먹어보는 가자미 미역국국물이 뽀얗고 담백한 맛!

>

가자미 진짜 맛있음ㅠㅠㅠㅠ가자미가 이렇게 매력적인 아이라니..

그동안 몰라봐서 쏘리…

>

자 이제~~ 모밀사리 투하!보통 물회에 소면을 넣어서 먹는데모밀사리가 더 잘어울리는거 같음!울 형부가 그렇게 말씀하셨음 ^^

>

크크 이제 살얼음 육수를 부어서물회를 본격적으로 느껴보겠습니다밥도 말아먹어야쥬!!!!!상콤!!!시원!!!! 고소한 물회!!!!

>

하앍… 너무 잘먹었습니다간만에 왕손 따봉 인증샷!부산 맛집 베스트 / 감포참가자미범일동 맛집 감포참가자미물회 진짜 잘먹고 가네용!양도 푸짐하고 맛있고요밑반찬도 깔끔하게 잘나옴그리고 가자미미역국도  진짜!짱 맛있어요!담에 기회되면 가자미회도 먹어보고싶어요감포참가자미 강력추천합니다

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끝.